2017年8月2日 星期三

Jessica 潔西卡第3張迷你專輯《My Decade (韓國進口版)》

Jessica 潔西卡第3張迷你專輯《My Decade (韓國進口版)》

博客來有海外宅配唷~

第3張迷你專輯《My Decade (韓國進口版)》
寫真書88P
小卡

以實際商品內容為準

제시카 세 번째 미니앨범 < My Decade >
타이틀 곡 ‘Summer Storm’

2017년 8월 9일(수) 6시 발매!

제시카가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세 번째 미니앨범 으로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!

지난 해 12월 두 번째 미니 앨범 발매 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세 번째 미니앨범은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제시카가 팬들을 위해 조금씩 준비해온 선물이다.

지난 앨범들을 통해 작사,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인 역량을 꾸준히 입증해 온 제시카는 이번 미니앨범 역시 수록된 총 6곡 전곡 작사, 작곡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앨범 전체 프로듀싱을 통해 프로듀서로서의 면모를 발휘했다.

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‘Summer Storm’은 과거의 추억을 떠올리며 이별을 담담하게 풀어내는 가삿말이 인상적인 곡으로, 예전에 볼수 없었던 또 다른 제시카만의 색깔을 볼 수 있는 곡이다.

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는 팬들을 위한 헌정곡 Starry Night, 몽환적인 사운드와 진정성 있는 가사가 느껴지는 Beautiful Mind, 수줍은 사랑 고백을 노래한 Love U, 트렌디한 팝 댄스 곡 Saturday Night, 지난 4월 디지털 싱글로 발매 된 '봄이라서 그래'까지 팬들에게 다양한 색으로 포장된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.


延伸閱讀:

LamiGirls 2017 2nd寫真EP「勇氣的每一秒」

劉若英 Renext 我敢 世界巡迴演唱會 限量精裝版 (2DVD+2CD)

胡宇威2017全新EP【#DO NOT DISTURB [#請不要打擾]】

2 則留言:

  1. 라인 추적는 한 줄에 있는 물체의 움직임을 추적하는 데 사용되는 프로세스입니다. 이것은 줄에 있는 사람이나 차량의 움직임을 추적하거나 컨베이어 벨트에서 물체의 움직임을 추적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라인 추적은 보안, 효율성 및 품질 관리를 비롯한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. 시장에는 다양한 라인 추적 시스템이 있습니다. 일부 라인 추적 시스템은 적외선 센서를 사용하여 물체의 움직임을 추적하는 반면 다른 시스템은 레이저를 사용합니다. 라인 추적 시스템은 보안 카메라와 통합될 수 있으며 일부 시스템에는 물체가 라인을 넘을 때 경고를 보내는 기능도 있습니다.

    回覆刪除